가장 한국적인 맥주를 만나다, 아크 페일에일 출시

아크 페일에일(4)

■ 아크 비어, 신제품 ‘아크 페일에일’ 출시

한국 맥주의 새로운 해석, 아크 비어(ARK Beer)가 신제품 ‘아크 페일에일(ARK Pale Ale)’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크 페일에일’은 크래프트 비어의 교과서와도 같은 페일 에일을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맥주다. 봄풀이 떠오르는 홉의 쌉쌀함과 감귤, 솔의 쾌청한 향이 산뜻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아크 페일에일은 모던 코리안 비어를 표방해 만들었으며, 이를 통해 맛의 폭이 넓은 한식을 두루 포괄하는 페일 에일을 완성시켰다.

매해 감각적인 디자인 라벨을 선보이는 아크 맥주는 이번 신제품에 한국인의 기개와 용맹함을 상징하는 호랑이를 전면에 담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맥주로서 다시 한번 그 입지를 다졌다.

 

아크 팝업(1)

아크 페일에일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 운영 

한편, 아크 비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 월 31 일(수)까지 강남에 위치한 아크펍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아크 페일에일 뿐만 아니라, 광화문, 해운대 등 아크 비어를 대표하는 다양한 맥주를 포함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파격적인 가격에 크래프트 비어를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전용잔, 오프너, 티셔츠 등 한정판 굿즈를 판매하며 경품 당첨률 100%의 ‘럭키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크 페일에일은 신세계백화점 및 롯데마트, 홈플러스 일부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아크 비어의 모든 제품은 강남에 위치한 ‘아크펍’과 ‘레드텅 와인샵’ 압구정 본점과 서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크 페일에일의 알코올 도수는 5 도, 용량은 500ml 캔, 가격 미정.